안녕하십니까?

2017년 연말정산자료 제출에 대한 알림입니다.

1월 15일부터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임,직원들께서는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공제 가능 자료를 전부 조회후 PDF로 다운 받아

공제신고서(편리한 연말정산 탭을 통해 작성 가능)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 바랍니다.

현재 각 종 기관에서 1/13까지 제출한 자료만 조회되며 각 기관이 추가로 제출하는 자료 제공은

1/20일부터 가능하니 자료가  재반영되는 20일이후 조회를 권장합니다.

 본사에 자료 제출시 하단의 각 사항들을 참고하십시오.



*연말정산서비스에 자동조회되지 않는 항목들은 해당기관에 직접 요청해 받은 연말정산용 영수증을 참고하여

 공제신고서 작성시에 정보 추가후 증빙과 함께 자료제출

 (※조회되지 않는 항목 예: 안경구입비, 장애인보장기구, 정치자금기부금, 국외 교육비 등)

*2017년 중도입사자는 전근무지가 있을 경우 전근무지의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함께 제출

*부양가족 공제신청이 있는 분들은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주소지가 다른 경우)에 해당자 체크후 제출


이상이며 제출기한은 1월 28일까지입니다.

모든 임,직원분들은 바쁘시더라도 연말정산에 차질이 없도록 서류 제출에 협조 부탁드립니다.